청년들의 꿈과 희망 응원하는 ‘홍성로컬 뮤직페스티벌’ 개최
청년들의 꿈과 희망 응원하는 ‘홍성로컬 뮤직페스티벌’ 개최
  • 홍주포커스
  • 승인 2023.09.0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 9월 9일 제2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 팡파르

홍성군은 청년의 날을 맞아 오는 9월 9일 오후 3시 홍성군청 여하정 일원에서 『제2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 홍성로컬 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년 9월 셋째 주 토요일인 청년의 날은 청년의 권리 보장·청년 정책 발전의 중요성을 알리고, 청년 문제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제정된 법정기념일로 홍성군은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청년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부 청년의 날 기념식과 2부 로컬 뮤직페스티벌, 체험부스 운영 등 청년들을 비롯해 지역민들도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오후 9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로컬 뮤직페스티벌은 지역에서 활동중인 청년 예술가와 지역 대학생을 주축으로 7개 팀이 밴드공연, 댄스버스킹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며, 상시로 운영되는 가죽·양말목·금속공예 및 미니어처·머핀 만들기와 같은 다양한 체험부스와 다문화 먹거리 부스 등을 통해 청년들의 활발한 참여가 기대된다.

김완섭 경제정책과장은“작년에 이어 올해도 청년단체가 주도적으로 기획·준비한 ‘제2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 홍성로컬 뮤직페스티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청년들이 꿈과 희망을 품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속해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