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공고 제35회 졸업식...더 큰 꿈을 향한 새로운 시작!!
홍성공고 제35회 졸업식...더 큰 꿈을 향한 새로운 시작!!
  • 이은주 기자
  • 승인 2018.02.09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7명 졸업생 배출...“세상은 꿈꾸는 사람의 것, 끊임없이 노력해야”

홍성공업고등학교에서는 지난 8일 제35회 졸업식이 개최됐다. 이날 졸업식에는 57명의 졸업생과 졸업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학부모, 기관장들, 교직원이 참석해 1시간 동안 진행됐다.

학생 한명씩의 꿈과 그동안의 노력들을 담은 프로필을 띄우고 졸업장과 상장, 아름다운 꽃송이를 하나씩 전달하며 앞날을 축복해 주며 57명 졸업생 모두가 주인공인 졸업식을 가졌다. 특히 졸업생의 개인 사진과 3년간 교육활동, 담임 선생님들의 덕담을 담은 축하영상은 감동과 더불어 지난 3년간의 시절을 되돌아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주었고, 졸업생과 학부모들에게 감동과 함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강진봉 교장은 졸업생들에게 “세상은 꿈꾸는 사람의 것으로 실현가능한 목표를 세우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사람이 되길 바란다”며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행복해지길 당부했다.

이날 졸업식이 끝난 뒤에도 학생들은 학교를 떠나는 아쉬운 마음에 학교에 마련된 학교 벽화 앞 포토 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마지막 추억을 함께 저장했다.

한편, 홍성공업고등학교는 매력적인 직업계고, 특성화인력양성사업,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운영으로 인성과 재능을 갖춘 행복한 기술인재를 양성하고 그 밑바탕엔 항상 따뜻한 배려로 동행하는 행복한 학교를 이루고자 교육공동체가 함께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